Logger Script

상담&방문예약 AM 9:30 - PM 6:301544-2770

home>커뮤니티>A/S 신청

커뮤니티

Eve's Community

함께하는 즐거움...

설레임 가득한 혜택이 가득!

A/S 신청

A/S신청 하시기 전에
품목별 규정을 확인해주세요!

A/S신청은 전화신청(02-3453-8285)으로만 가능하며,
이브라(EVERA) 정회원 대상의 서비스 입니다.

(정회원기준 : 이브라(EVERA) 본사 또는 이브라(EVERA) 직영쇼핑몰, 이브라(EVERA) 파트너샵을 통해 구매하신 회원님)

스포트박스
  • - 1년무상 A/S
  • - 단, 아래와 같이 사용자 과실로 인한 불량의 경우에는 무상A/S기간이라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  1. 1) 떨어져서 생긴 케이스 파손 및 부품 고장
  2. 2) 침수로 인한 기기부식 및 기기 오작동
  3. 3) 필터사용의 문제 (삽입방식, 필터미교체, 필터미사용등)
  4. 4) 화장실과 같은 고온다습한 환경에서의 보관
  • - 소모품으로 A/S불가
  • - 단,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귀책사유가 판매사에 있을경우 아래와 같이 A/S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- A/S 유무상은 사용데이터를 분석하여 사용자의 사용방법과 제품 손상의 연관성 분석 후 정합니다.
  1. 구매 후 4주내에 돔 손상으로 인해 적정 압력유지가 되지 않을 경우 무상 돔 교체

    단, 사용압력이 15~30mmHg 적정압력으로 사용했을 경우, 일 10시간 내외의 적정 사용시간을 준수 했을 경우에 한하며 돔에 무리한 압력을 주었거나, 사용부주의에 의한 손상일 경우에는 제외된다.

필 터
티튜브
서포트브라
  • - 소모품으로 A/S불가
  • - 단, 아래와 같이 사용자 과실로 인한 불량의 경우에는 무상 A/S기간이라 할지라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  1. 1) 필터 : 노폐물등이 끼어 필터색이 누렇게 변했거나 그물망이 변형 되었을 경우 폐기하는것이 좋습니다.
  2. 2) 티튜브 : 소재 특성상 늘어나거나 오염될 수 있으니 중성세제를 풀어놓은 미지근한 물에 잠깐 담구었다 찬물로 헹구어 사용하거나 끝을 조금씩 잘라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.
  3. 3) 서포트브라 : 지퍼고장이나 사이즈가 잘못 제공 된 경우 무상교제가 가능합니다.